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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 명품 식품관 리뉴얼 오픈…“新미식 경험”

갤러리아백화점 명품 식품관 리뉴얼 오픈…“新미식 경험”

기사승인 2024. 04. 17.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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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개 신규 디저트 맛집 선봬
[갤러리아] 명품관 디저트 맛집 강화 보도 사진_가로
리뉴얼 오픈한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 '고메이494 식품관' 새 단장을 마치고 총 8개의 신규 디저트 맛집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가운데 6개는 백화점 최초 입점 브랜드다.

새 단장을 마친 고메이494는 신규 디저트 브랜드를 선보였다. 고메이494는 3월 말부터 △에그서울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 8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특히 중국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 '차백도'는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의 판매량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얻었으며 올해 1월 국내 상륙 후 백화점에 처음으로 문을 연다. 밀크티, 말리라떼, 프레시 프루트 티 등을 비롯해 갤러리아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일본 레트로 카페를 일컫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하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뮈에'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꼬모윤'은 피낭시에, 마들렌 등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으로 셀린느, 로저비비에 등 명품 브랜드와 협업으로 유명하다. 망원동 맛집 '베이코닉브런치바'에선 수프,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스비, 유부초밥 등 건강한 한끼 식사 브랜드 '배러온더라이스'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아이스크림 디저트 '라뚜셩트', K-디저트로 외국인 고객들에게 인기인 '에그서울' 등도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돈까스 전문점 '미하무'도 함께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미식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메이494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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