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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갤노트7, 헛걸음 없이 교환하세요”…교환방법 안내

LG유플러스 “갤노트7, 헛걸음 없이 교환하세요”…교환방법 안내

기사승인 2016. 09. 20.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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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노트7 교환이 진행 중인 LG유플러스 직영점 모습./사진=김민석 기자@idjima
구매 매장과 관계 없이 갤럭시노트7 교환 서비스를 진행중인 LG유플러스가 교환 절차 및 방법을 소개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전국 유플러스 매장에서 교환을 진행하고 있지만 물량부족 등으로 헛걸음하는 고객이 생기면서 불편을 최소하 하기위해 교환 절차를 상세히 알리는 것으로 보인다.

LG유플러스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방문일시, 예약, 주의사항 등을 내용으로 하는 갤럭시노트7 교환 절차 및 방법을 소개했다.

우선 LG유플러스가 발송한 문자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7 출시일인 지난 달 19일에 개통한 고객은 교환 첫 날인 19일부터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달 20일에서 22일 사이에 개통한 고객은 이번 달 20일부터 교환이 이뤄지며 23일부터 이번 달 2일 사이에 개통한 고객은 23일 금요일부터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조금 더 빠른 교환을 위해서는 매장 방문 전에 반드시 사전 연락을 통해 교환 재고 도착 여부를 미리 확인하고 방문 예약을 정하는 것이 좋다”고 안내했다. 특히 단말기 교환은 동일한 색상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매장에 사전 연락을 통해 해당 색상 단말기가 있는 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한 고객도 전국 유플러스 매장 및 판매점 어디서나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택배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U+Shop 고객센터로 연락해 단말기 회수와 교환 절차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택배 교환의 경우 처음 구매 시 갤럭시 노트7을 배송 받았던 주소지로만 신청 및 교환을 받을 수 있다.

방문 매장주소 및 전화번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고객지원 > 가까운 영업점’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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