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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 저도주 연산의 의미와 중요성 알리는 ‘하우 올드 아 유’ 캠페인 실시

디아지오, 저도주 연산의 의미와 중요성 알리는 ‘하우 올드 아 유’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8. 10. 23.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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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 W 시그니처 HOW OLD ARE YOU 캠페인
디아지오코리아가 저도주 시장에서 연산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는 ‘하우 올드 아 유(HOW OLD ARE YOU)’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우 올드 아 유’는 저도주를 선택할 때 제품의 연산표시를 직접 확인하고 정확한 가치를 판단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12년산과 17년산 최상급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시그니처 12, 17’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9일부터 서울 강남 주요 상권 내에서 ‘W시그니처 스트리트’ 운영을 시작했다. 주요 빌딩을 ‘HOW OLD ARE YOU?’ 메세지를 담은 캠페인 광고로 랩핑하는 등 연산을 포함한 제품 정보를 올바르게 확인하는 방법과 함께 12·17년산 최상급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 시그니처 12 & 17’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저도주의 소비가 증가하는 연말 동안 연산 저도주의 장점과 선택 방법을 전달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연산’은 위스키에 함유된 원액의 최소 숙성 년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위스키의 맛과 향, 그리고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디아지오 관계자는 “저도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이제 저도주 카테고리에서도 프리미엄급 연산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에 저도주 제품 선택 시 연산표시를 확인하고 연산에 맞는 합당한 가격을 지불하는 위스키 문화를 정착시키고, 연산표시 저도주로서 ‘W 시그니처 12, 17’의 가치를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2015년 W아이스와 2016년 ‘W 시그니처 17’, 2017년 ‘W시그니처 12’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전략으로 저도주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저도주 시장에 처음 진출한 2015년 19%의 시장 점유율에서 2016년 23%, 2018년 8월 기준 30% 등 꾸준히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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