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사]하나은행
◇ 부장 △글로벌사업지원부 서종국 ◇ 지점장 △용문역 김석봉 △전민동 김선영 △갈마동 김수왕 ◇ 부지점장 △울산금융센터 강일모 △천안두정금융센터 RM 겸 나종욱 △성서 소기호 △전주공단 이은주 △대전금융센터 RM 겸 임종배 △강남역 편무현 △서면역 RM 겸 한현정 ◇ RM △공덕역 김..

잇따른 정신질환자 흉악범죄…'사법입원제' 도입 앞당겨지나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최근 잇따라 발생한 흉악범죄의 피의자들이 대부분 정신질환 병력을 갖고 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정부가 '사법입원제' 도입 추진을 공식화했다. 전문가들은 인력 및 인프라 부족과 인권 침해 문제로 번번이 도입이 무산됐던 사법입원제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기자의눈] 중증정신질환 관리 위해 '의견 청취'가 먼저
세종//아시아투데이 양가희 기자 = 지난해 국회 입법조사처는 2022 국정감사 이슈 분석으로 정신건강 국가책임제의 도입과 실행을 꼽았다. 복지부는 정신건강 관련 종합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지만 복지부 관계자는 "정신질환을 앓는 당사자 의견 청취 자리에 대해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

중년 여성·공범 '연쇄살인' 권재찬 1심 사형 선고…"인간성 회복 기대할 수 없어"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평소 알고 지낸 중년 여성을 살해하고, 시신 유기를 도운 공범마저 죽인 권재찬(53)이 1심에서 사형을 선고받았다. 1심에서 사형이 선고된 것은 2019년 11월 진주 아파트 방화살인범 안인득씨 사건 이후 2년7개월 만이다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법 형..

<인사> 하나은행
하나은행 ◇승진 □지점장 △부여 김미향 △초량 김인기 △서대문역 박영선 △신마산 서정원 △통영 정호영 □RM △대구중앙 권석현 △대구 이장섭 △수유역금융센터 허장무 △녹산공단 황재현 ◇전보 □지역본부장 △종로금융센터 감승권 △상공회의소 강병삼 △공덕역 권혁소 △온양 금인철 △수유역금융..

경남소방본부, 1~2일 생활안전대원 기술경연대회 개최
창원/아시아투데이 박현섭 기자 = 경남도소방본부는 1일부터 2일까지 경남소방교육훈련장에서 제1회 생활안전대원 기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경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생활분야의 전문성 향상과 현장활동 구조기법 공유를 위해 실시하며 18개 소방서 대상 생활안전대원 3명씩 총 54명이 출전했다. 주요..

경찰, '세 모녀 살해범' 이번주 신상공개위…신상 공개 기준은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경찰이 서울 노원구 세 모녀 살인사건 피의자 김모씨(24)에 대한 신상 공개를 검토 중인 가운데 신상 공개가 어떤 기준으로 이뤄지는 지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은 이번 주 신상정보 공개심의위원회를 열어 김씨에 대한 신상 공개 여부..

<인사>IBK기업은행
◇ 지역본부장급 승진 ▲강동지역본부 이상직 ▲남중지역본부 황인선 ▲경동·강원지역본부 이재성 ▲부산지역본부 구성민 ▲충청지역본부 유창환 ▲호남지역본부 박은순 ▲카드사업본부 이장섭 ▲글로벌·자금시장그룹 차재영 ▲인사부 박봉규 ▲정보보호최고책임자 김일두 < 이상 10명 > ◇ 지역본부장급 전..

[오늘, 이 재판!] 범행 당일 성매매해도 심신미약?…'진주 방화 살인사건' 안인득 무기징역 확정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자신이 살던 집에 불을 지르고 대피하던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22명의 사상자를 낸 안인득(43)에게 무기징역이 확정됐다.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은 29일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안씨의 상고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재판부는 “피..

[오늘 이 재판!] '진주 방화 살인사건' 안인득 무기징역 확정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자신이 살던 집에 불을 지르고 대피하던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22명의 사상자를 낸 안인득(43)에게 무기징역이 확정됐다.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은 29일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안씨의 상고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안씨는 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