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3,20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도봉구, 양말제조업 거점 '도봉구 양말상회' 개소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전국 양말생산의 40%를 차지하는 서울 도봉구에 양말제조업 거점이 마련됐다. 도봉구는 '도봉구 양말상회(도봉양말판매지원센터)'를 조성했다고 30일 밝혔다. 도봉구 양말상회는 도봉2동 희망플랫폼 2층에 145.31㎡ 규모로 조성됐다. 판매전시장을 비롯해 커뮤니..

포스코그룹, 중견기업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지원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포스코그룹이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함께 국내 중견기업들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운영과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포스코그룹은 지난 29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포스코그룹사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CP 제도 및 공정거래..

전주시 노후 산단 '디지털 대전환 혁신기지'로 탈바꿉
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노후화된 전북 전주 제1·2 일반산업단지 등 전주지역 5개 산단이 대한민국의 디지털 혁신거점으로 탈바꿈된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30일 시청 4층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주 제1·2 일반산단을 중심으로 친환경 첨단복합산단과 전주 도시첨단산단이 정부의 '노후거점..

"中企 업종 맞춤형 ESG 지원 필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계가 탄소중립 지원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30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2024년 제1차 중소기업 탄소중립·환경·사회·지배구조(ESG)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유럽연합(EU) 공급망실사지침·탄소국경조정..

충남도, 기후위기 적응대책 2년 연속 '매우 우수'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도가 기후위기 적응대책으로 2년 연속 '매우 우수' 등급을 받는 성과를 거뒀다. 도는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 세부시행계획(2022-2026) 2차년도(2023년) 이행점검 평가 결과 2년 연속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2차년도 이..

전남도, 공공·상생 배달앱 지역사랑상품권·지역축제와 연결 확대
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전남도가 공공·상생배달앱을 통해 소상공인의 중개수수료 부담완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랑상품권, 지역축제 등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키로 했다. 30일 전남도에 따르면 지난 1분기 동안 가맹점 확대와 홍보, 지역사랑상품권 사용 활성화에 집중했다...

예천군, 2024 예천활축제 기간 다양한 연계 행사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경북 예천군은 한천체육공원 일원에서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2024 예천활축제 '히트다! Hit! 예천!'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예천군은 활축제 연계행사로 4일 오전 10시에 예천군문화회관에서 제21회 서하전국백일장을 개최하고 오후 6시 예..

"글로벌 인재 확보"…현대차, 외국인 인턴 모집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현대자동차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글로벌 인재 확보에 나선다. 현대차가 공모 형태로 외국인 유학생 인턴을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는 다음 달 1~14일 2주간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하계 인턴십..

[기자의 눈] 절박한 환자들, 진료정상화가 최우선
아시아투데이 이준영 기자 = "하루하루 피가 마른다. 의료공백을 만든 정부와 의료계 모두 생명이 꺼져가는 환자만큼 절박함이 없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 관계자의 말이다. 70일 넘게 이어지는 의료공백으로 중증환자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무엇보다 조속한 진료정상화와 환자 중심 해법이 필..

조희연 "5월 중순까지 학생인권조례 폐지 재의 요구"…민주당 학생인권법 제정 결의
아시아투데이 김남형 기자 =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29일 서울시의 학생인권조례 폐지와 관련해 "학생의 인권을 존중·보호·보장하기 위해서, 나아가서 성숙한 민주주의의 실현을 위해서도 결코 폐지되어선 안 되는 조례"라고 말했다. 조 교육감은 이날 서울 종로구 서울시교육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