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경제협력 도시 中 염성


[카드뉴스] 염성시 코로나19 방역 대성공, 멈췄던 기계 재가동
2020년 1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 전후,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가 우한시로부터 중국 전역으로 퍼지게 되었다.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모든 시민들은 칩거해야 했고, 외부 활동이 자제되다 보니 사람들로 붐볐던 거리 또한 ‘텅 빈 모습’으로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상..

중국 염성시 "한국 교민은 한 가족"…코로나19 대응 협력
중국 장쑤성 염성(옌청)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중에도 한국과의 끈끈한 유대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염성의 한·중 산업단지는 지역 정부와 한국 기업인들의 공동 노력으로 영업 정상화를 위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1일 지역 매체들에 따르면 한·중 산업단지가 위치한..

[카드뉴스] 여행자들로부터 호평받는 관광지 '중국 염성'
한국과 오랜 우호 관계를 맺고 있는 '중국 염성'은 교통 인프라가 확충되면서 매년 여행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염성은 도시와 자연으로 조화롭게 이루어져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여 관광지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메이화..
중국 염성, 한중 경협 업그레이드
최근 한·중 관계가 어느 때보다 주목되는 가운데 중국 장쑤성(江蘇省) 염성(鹽城·옌청)시의 지역 정부가 한·중 경제협력의 미래사업 환경 조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3일 염성개발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따르면 염성개발구 내 한·중 산업단지는 중국 동부 연안의 대표..

중국 염성, 제1회 한·중 투자무역 박람회 성공 개최...한·중 경협도시 재확인
중국 장쑤성 염성(옌청·鹽城)시에서 열린 1회 한·중 투자무역 박람회가 기업과 투자자들의 특별한 관심 속에 지난 2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염성은 중국 중앙정부가 지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동부 거점도시로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했고 한·중 경협 도시로서 우위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미래 사회의 엘리트들을 양성하는 '염성외국어학교'
"엘리트 교사를 통해 엘리트 학교를 만들고, 엘리트 학교가 미래 사회의 엘리트들을 양성한다"중국 장쑤성 염성(옌청)시 염성경제기술개발구에 위치한 염성외국어학교는 이 같은 설립 목적처럼 최고 수준의 교사진과 교육환경을 목표로 한다. 염성경제기술개발구가 염성에 거주하는 한국학생들의 교육환..

중국 염성, 장쑤성 新 관광지 급부상...국경절 연휴 방문객 급증
중국 염성(옌청)시가 해마다 방문자수가 급증하면서 장쑤성을 대표하는 관광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자연·생태 보호정책을 꾸준히 추진해온 염성은 고속철도 등 교통 인프라가 확충되면서 현지 여행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황금주(黃金週)인 지난 1~7일 중국 국경절 연휴에도 염성은 관광특수..

중국 염성, 현지서 추천하는 국경절 여행지...다종후·메이화완·다펑
건국 70주년을 맞은 중국은 10월 1일부터 일주일간 국경절(國慶節) 연휴에 들어간다. 어느 때보다 성대하게 국가적 기념 행사가 치러질 예정이지만 오랜만에 여행을 떠날 수 있어 연휴를 반기는 이들도 적지 않다. JSTV 등 다수의 중국 매체는 30일 이번 국경절에 가볼 만한 여행지로..

중국 염성 '소녀 학(鶴)박사 이야기'...철새 서식지 세계자연유산 등재 기념 발레 공연
중국 장쑤성 염성(옌청)시의 철새 서식지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하는 발레 공연 ‘학혼(鶴魂)’이 지난 22일 난징시에 열렸다. 학혼은 32년 전 염성시 자연보호구역에서 잃어버린 학을 찾기 위해 나섰다 익사한 쉬슈쥐안(徐秀娟)이라는 여성의 안타까운 사연을 모티브로..

중국 염성, '제8회 염성 국제 모터쇼' 역대 최대 규모...성공적 개최
중국 장쑤성 염성시에서 개최된 ‘제8회 염성 국제 모터쇼’가 5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16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염성 국제 모터쇼는 해마다 규모와 위상을 높이며 중국 동부 연안의 대표적인 자동차 전시회로 자리잡고 있다. 16일 염성 개발구에 따르면 염성 개발구에 위치한 국제전시회의센..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