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3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금오공대 팀, 구조물 내진설계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구미/아시아투데이 장욱환 기자 = 금오공과대학교 건축학부 학생들이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부산대 양산캠퍼스에서 열린 ‘2018 대학생 구조물 내진설계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금오공대 ‘안전벨트’팀(지도교수 김우석)으로 건축학부 4학년 곽준영·박준태..

‘경남 정보화 농업인 전진대회’ 개최
창원/아시아투데이 김옥빈 기자 = 경남도 농업기술원은 27일 오전 농업기술원 천심관에서 ‘제4회 경남 정보화 농업인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농업인들의 정보기술 문화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다양한 ICT(정보통신기술) 콘텐츠의 농업적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도내 정보화 농업인 등 3..

박 대통령, G20서 다자외교 무대 데뷔… 선진·신흥국 동반성장 강조
G20에 참석하는 박근혜 대통령이 4일(현지시각)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풀코바 국제공항에 도착, 로고노프 연방 북서관 대통령 전권부대표와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청와대 홈페이지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콘스탄..

러시아, 박 대통령에 높은 관심
G20에 참석하는 박근혜 대통령이 4일(현지시각)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풀코바 국제공항에 도착, 환영인사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청와대 홈페이지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제8차 주요20개국(G20) 정상회의에 참석을 위해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방문 중인..

박 대통령 “행복한 대한민국 완성하는 대통령 될 것”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은 5일 “한반도 평화통일의 기반구축을 확실하게 하고 지구촌의 어떤 행복에도 기여하는 그런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8회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차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방문 중인 박 대통령은 지난 2일..

새누리 “필요시 일본 농수산물 수입 전면금지도 고려”
아시아투데이 최태범 기자 = 새누리당은 4일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대량 유출 사건과 관련해 필요시 농수산물 수입의 전면금지도 고려해야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횡우여 새누리당 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후쿠시마(福島) 원전 방사능 오염수 유출 때문에..

박 대통령, 베트남 국빈방문의 의의와 성과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이 오는 7일 베트남 하노이를 국빈 자격으로 방문해 본격적인 세일즈 정상외교를 시작한다. 박 대통령의 국빈방문은 지난 6월 중국을 국빈 방문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청와대는 박 대통령의 베트남 방문에 대해 세계경제 성장을 견인하며 포스트-브릭스..

박 대통령, G20·베트남 국빈방문 위해 4일 출국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리는 제8회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과 베트남 국빈방문을 위해 4일 출국했다. 박 대통령은 5~6일 개최되는 G20 정상회의에서 미국의 양적완화 추진 등 국제 금융시장의 불안 타개방안, 고실업·불균..

박 대통령, 유럽 지도자와 첫 정상외교 등 본격 양자회담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은 이번 주요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러시아, 이탈리아, 독일, 카자흐스탄 등 국가 지도자와 개별 양자회담을 갖고 경제 협력 강화 방안 등을 논의하며 본격 세일즈 외교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G20 정상회의에서 박 대통령과 아베 신조(安倍晋..

박 대통령, G20 정상회의 참석차 러시아 출국
아시아투데이 진경진 기자 = 박근혜 대통령이 러시아 상트페테르보르크에서 열리는 제8회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과 베트남 국빈방문을 위해 4일 출국한다. 박 대통령은 5일부터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세계경제 성장과 양질의 고용창출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G20 정상회의에 참석하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