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임시완 ‘미생’ 시청률 공약 실천, 4% 돌파 아무나 하는 게 아니지

임시완 ‘미생’ 시청률 공약 실천, 4% 돌파 아무나 하는 게 아니지

기사승인 2014. 11. 02. 04: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임시완 '미생' 시청률 공약 실천, 4% 돌파 아무나 하는 게 아니지

임시완이 '미생' 시청률 공약을 지켰다.


지난달 30일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에는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맛있는 간식을 들고 야근하시는 분들을 응원하러 신입사원 장그래가 찾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반겨주시네요"라며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시는 회사원 여러분을 위해 시완이가 준비한 맛있는 간식. 현장은 웃음꽃이 떠나질 않네요"라는 글과 함께 임시완이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임시완이 실제 직장인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현재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사회 초년생 장그래로 열연 중인 임시완은 시청률이 3%가 넘으면 회사 한 곳을 선정해 간식을 쏘겠다는 공약을 한 바 있다. 


임시완 미생 시청률 공약 실천 소식에 네티즌들은 "임시완 미생 시청률 공약 실천 정말 했네?", "임시완 미생 시청률 공약 실천 멋지다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미생' 5회는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4.6%, 최고 시청률 6.0%를 기록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