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 공격적 광고 유튜브 게재...“갤럭시S6 > 아이폰6...무선충전, 셀카 강조”

삼성, 공격적 광고 유튜브 게재...“갤럭시S6 > 아이폰6...무선충전, 셀카 강조”

기사승인 2015. 06. 05. 11: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제목 없음1
삼성, 공격적 광고 유튜브 게재...“갤럭시S6 > 아이폰6”. 출처=/유튜브 캡쳐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와 애플 아이폰6를 비교하는 광고 2편을 5일 유튜브에 게재했다. 이 두 광고는 아이폰6보다 갤럭시S6가 낫다는 내용으로 삼성이 공격적 행보를 보인다는 평가다.

해당 영상을 통해 삼성전자는 갤럭시S6엣지가 무선충전이 된다는 점과, 전면카메라로 넓은 화면의 셀카를 찍을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제목 없음
삼성, 공격적 광고 유튜브 게재...“갤럭시S6 > 아이폰6”. 출처=/유튜브 캡쳐
이어진 영상에서 갤럭시S6엣지와 아이폰6를 나란히 놓은 채 ‘6(갤럭시S6)가 6(아이폰6)보다 낫다’, ‘모든 스마트폰이 동등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라는 글이 나타났다.

다른 광고에서는 갤럭시S6엣지의 엣지의 기능들을 강조했다.

연락을 자주 하는 사람에게 전화가 오면 엣지 디스플레이에서 불이 들어오며 문자, 뉴스, 스포츠, 주식, 날씨, 트위터, 이메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을 보여줬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