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사]BNK금융그룹
◇ 3급 승진 △ 비서실 김태완 △ 인재개발원 최석길 △ 시너지사업부 박진원 △ 서울업무부 홍석경 △ 미래혁신부 강경석 △ 검사부 이정훈 △ 전략기획부 이정훈 ◇ 3급 승진 △ IT개발부 이홍재 △ IT기획부 이재영 △ 감천동지점 공종필 △ 금사공단지점 정재인 △ 금정지점 유영선 △..

체육진흥공단-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업무협약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최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조현재 공단 이사장과 조미진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스포츠가치 확산 및 아동 스포츠권리 실현을..

KCC글라스, 서초구와 자립준비청년 위한 사회공헌 사업 진행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KCC글라스가 서초구와 함께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드림(Dream)홈씨씨' 사업을 새롭게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CC글라스는 전날 서울 서초구청에서 서초구, 방배유스센터, 반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드림홈씨씨 사업 추진을..

"롯데칠성, 음료·주류 실적 성장 기대…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전망"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NH투자증권은 24일 롯데칠성에 대해 음료는 신제품 판매 호조에 따른 믹스 개선과 가격 인상 효과로 실적 개선 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0만5000원을 유지했다. 롯데칠성의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10.7% 늘어난..

골고루 다 잘파는 오뚜기…장점일까, 숙제일까?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기자 = 2019년 동원에프앤비, 2020년 대상에 이어 매출 3조 클럽에 이름을 올릴 회사는 어딜까. 업계에서는 오뚜기의 입성 가능성에 주목했다. 오뚜기의 매출 성장률은 코로나19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10% 성장을 이뤘던 2020년을 제외하고, 최근 5년간 5%..

물가 상승에 시장 성장 기대감↑…농심, 사상 최대 실적 기록할까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기자 = 역대급 물가 상승에 해외 공장 가동 효과가 더해지면서 올해 라면업계에 사상 최대에 달하는 매출 실적이 예고되고 있다. 특히 전문가들은 업계 1위인 농심이 올해 안에 3조에 달하는 매출을 낼 것으로도 전망했다. 9일 국내 증권사 4곳(대신증권·하나금융투자NH..

"코스맥스, 미국법인 수익성 개선 확인 필요"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NH투자증권은 8일 코스맥스에 대해 미국법인은 매출 성장 지속성과 수익성 개선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고, 코스맥스이스트의 국내 상장 이슈로 인해 기업 펀더멘털과 우수한 경쟁력이 주가에 반영되는 데는 한계가 존재할 것이라며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한국콜마, 본업 화장품 실적 개선 기대"
아시아투데이 장수영 기자 = NH투자증권은 22일 한국콜마에 대해 본업인 화장품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만원을 각각 유지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4분기 연결 매출액 4023억원, 영업이익 259억원을 기록했다. 이노엔 영업이익이 저마진 MSD 백신..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실적 개선 가시화…목표가↑"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NH투자증권은 17일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2분기 이후 연결 영업이익이 턴어라운드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목표주가를 22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목표주가 조정은 타겟 멀티플(Target Multiple..

"CJ제일제당, 시장 아웃퍼폼하는 실적 지속"
아시아투데이 장수영 기자 = NH투자증권은 15일 CJ제일제당에 대해 시장 대비 아웃퍼폼하는 실적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목표주가는 국내외 동종업체 주가 조정 등을 감안해 54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CJ제일제당은 4분기 물류 제외 기준 매출액..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