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닥터블릿헬스케어, 메디허브와 의료자문 MOU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6010007867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5. 16. 14:02

전문의 종합 의료자문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안정적 제품개발 기대
[사진자료] 닥터블릿헬스케어, 메디허브
종합 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헬스케어'는 ㈜메디허브와 건강기능식품의 개발 및 판매 관련 의료자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닥터블릿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닥터플렉스의 전문적인 의료자문으로 더욱 신뢰성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디허브는 기업 의료자문 전문 플랫폼 '닥터플렉스'를 운영하는 의료자문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분과에 걸쳐 1200명 이상의 방대한 자문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의료기기, 바이오, 의료, 제약 분야에 대한 자문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등 비의약 제품에 대한 자문을 진행하고 있다.

닥터블릿헬스케어는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푸응 와일드버닝'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인 '푸응'을 비롯해 지난 4월 론칭한 신뢰성과 가성비 모두 잡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 등 전 브랜드 제품에 걸쳐 '닥터플렉스'와 업무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