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은 싱글 레귤러를 포함한 4가지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5종의 블라스트 음료 구입시 구입가 전액을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6월 이달의 아이스크림인 ‘아이엠 샘’ 싱글 레귤러 사이즈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아이스 베리 솜사탕 블라스트를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50% 혜택가인 1400원, 2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제품들은 배스킨라빈스 31주년을 맞아 31% 할인 특별가에 제공된다. 싱글 레귤러, 싱글킹, 더블 주니어, 더블 레귤러는 1900원, 2400원, 2600원, 3700원에 판매된다. 오리지널 카푸치노 블라스트는 2700원, 스트로베리 후르츠 블라스트와 리얼 요거트 블라스트는 3100원이다.
|
신제품 캡틴스파이시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더블패티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강한 매운맛이 입안에 퍼지는 스파이시 핫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더블패티 버거다.
버거킹에서 판매하는 더블킹(세트 3900원·단품 2900원)은 패티가 2장 들어간 버거 메뉴로, 콜라와 두툼한 프렌치프라이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3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로 더욱 다양해진 더블킹은 ‘스위트갈릭’, 슈프림치즈’, ‘몬스터베이비’ 등 3종에 매콤한 맛의 신제품 ‘캡틴스파이시’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해당 이벤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네네’라는 단어를 사용해 라임(운율)에 맞는 랩 가사를 작성한 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센스있는 랩 가사를 남긴 참가자를 선정해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스폰지밥 비치타월은 상큼한 하늘색 스트라이프 바탕에 앙증맞은 스폰지밥이 그려졌으며, 가벼운 100% 면 소재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스폰지밥 도넛 3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 비치타월세트로 구성된 ‘씨월드 세트(1만8000원)’와 더즌 구매 시 비치타월과 비치백으로 구성된 ‘비치타월세트(1만원)’ 총 2종이 선보인다.
|
기본 사이즈 음료가 1500원에 판매되고 있어 2잔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부채에는 비투비 7명의 멤버 사진이 담겨있다. 이벤트는 쥬스식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지난해 10월 론칭한 쥬스식스는 저가 주스 브랜드 중 처음으로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장수가 급증하는 등 빠른 인지도 제고 효과를 누리고 있다.
이에 따라 올 초 그룹 멤버 중 한 명인 육성재를 모델로 광고를 진행한 데 이어 최근에는 비투비 전 멤버가 출연하는 광고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로만 피자’는 국내 피자배달 업계에서 최초로 이태리산 올리브 오일을 넣어 반죽한 로마식 도우로 만들어진 4각 팬 피자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이색적인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피자다.
22일 출시 예정인 ‘로만 씨푸드 피자’는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를 메인 토핑으로 하고 리코타 치즈, 고구마 다이스 등 다양한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지중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빨간모자피자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