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육대, SDA교육·국제전인교육센터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727010013156

글자크기

닫기

김병훈 기자

승인 : 2016. 07. 27. 18:00

삼육대_SDA교육_국제 전인교육센터_업무제휴협약식
27일 오전 삼육대와 SDA교육 및 국제전인교육센터가 함께한 ‘다자간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김성익 총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삼육대 제공
삼육대학교는 27일 오전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회의실에서 SDA교육·국제전인교육센터와 ‘다자간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성익 삼육대 총장·최길호 SDA교육 사장·정영수 국제전인교육센터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삼육대는 현재 SDA교육이 경기도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내년부터 ‘인성테마파크’로 시범 운영됨에 따라 인성교육 프로그램에 공동 참여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육대는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컨설팅·교사 교육 등을 담당할 예정이며 SDA교육은 인성교육을 위한 시설·식사 제공, 국제전인교육센터는 교육 강사 파견·인성교육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7개 기관과 함께 ‘자유학기제 관련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하고 있는데 그 중 삼육대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병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