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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7 S/S컬렉션은 운동 시 퍼포먼스를 극대화 해주는 아디다스의 최첨단 기술력과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의 감성이 더해졌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지난 2일 미국 LA비벌리힐스에서 새로운 2017 S/S 컬렉션 공개를 위해 색다른 컨셉의 프리런칭(Pre-launch)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아디다스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한나 브로프만과 슈퍼모델 에니코 미하릭이 새롭게 공개된 2017 S/S 컬렉션을 착용하고 직접 퍼포먼스에 참여했다.
LA비벌리힐스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모델들이 런웨이에서 제품을 보여주는 기존 방식이 아닌 쇼케이스장 안에 철인 3종경기를 연상시키는 각각의 방을 꾸며 트레이닝·수영·사이클링·요가 등 실제 운동 모습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UPF5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된 트레이닝 라인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수분을 컨트롤하는 소재인 스프린트웹(Sprintweb)이 적용되어 스피드를 강화시켜 주는 러닝 라인 △물속에서 최적의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내구성을 높이고 신축성을 강화한 스윔 라인 △봉제선이 없고 부드러운 소재들을 사용해 편안함을 강조한 요가 라인 △가벼운 무게의 아디제로와 통기성을 높여주는 클라이마쿨 등의 아디다스 기술력이 적용된 사이클링 라인 등이 공개됐다.
한편 아디다스는 2011년 세계 최초로 여성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라인을 구비한 여성 전용 매장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를 오픈해 트레이닝·요가·러닝·스텔라 맥카트니 등 섹션으로 나눠 전문 어드바이저들이 스포츠 종류와 단계·목표·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스포츠웨어를 여성 고객 개개인에 맞춰 추천하고 있다.
2017 S/S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제품들은 아디다스 청담, 대치 우먼스 직영점 및 일부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