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내 남자를 위한 선물 선택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초콜릿과 선물을 준비했다.
패션멀티숍 브랜드 ‘비이커(BEAKER)’는 남과 다른 스타일을 선호하는 개성파 남자친구를 위한 밸런타인 선물을 위해 ‘초코파이’의 오리온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였다.
비이커와 초코파이가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상품은 초코파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티셔츠 2종 세트 △휴대폰 케이스 △캔버스백 △초코파이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초코파이 스페셜팩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상품은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세계적인 콘셉트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박스를 선보였다. 10 꼬르소 꼬모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박스는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Kris Ruhs)’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 안에 고급 초콜릿을 담았다. 올해는 200개 한정 제작됐다.
아메리칸 클래식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Thom Browne) 또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RWB(Red·White·Blue)’ 디테일의 수제 초콜릿을 준비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까지 톰브라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증정(200개 한정)한다.
|
|
셔츠바이시리즈의 셔츠·타이·양말을 1종씩 구입하면 증정하는 가이드 패키지에는 △1단계, 셔츠를 입으세요 △2단계, 마음을 전하세요 △3단계, 키스는 천천히라는 감각적인 문구가 적혀있어, 선물을 건넬 때의 분위기를 한층 로맨틱하게 만들 수 있게 했다. 셔츠·타이·양말 외에 고객이 원하는 품목은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코오롱FnC 잡화 브랜드 ‘쿠론’도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밸런타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 쿠론 오프라인 매장(단 아울렛·면세점은 제외)에 방문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아이패드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경품은 슈콤마보니 커플 운동화·호텔 숙박권·고급 레스토랑 식사권·커피 쿠폰·쿠론 할인 쿠폰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
|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는 제 1차 세계대전 당시 수천명의 목숨을 구하며 ‘무인지대에 핀 아름다운 장미’라고 불리던 간호사들의 헌신과 노고를 찬사하고자 만들어졌다.
신선한 핑크 페퍼와 장미꽃잎, 화사한 라즈베리 꽃과 장미 에센셜 오일, 그윽한 파피루스와 화이트 앰버가 어우러져 ‘세상에서 가장 세련된 장미 향수’라고 평가 받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토스카나 지방의 명물인 시가에서 영감을 받은 ‘아쿠아 디 콜로니아-루사(Aqua Di Colonia-Russa)’ 남성 향수를 내놨다.
타바코 플라워의 강인함에 바닐라·화이트 머스크의 부드러움이 더해진 남성적이면서도 따뜻한 향으로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2월 한 달 동안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을 10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 제작된 클래식 면도기 ‘라소이오 다 바르바’를 증정한다. 면도기는 가공되지 않은 황동 소재를 나노 기술로 자연스럽게 마감해 앤티크한 멋과 편안한 사용감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화장품 편집숍 ‘라페르바’가 지난달 국내에 새롭게 론칭한 뉴욕 모던 뷰티 브랜드 ‘노맨클래쳐(Nomenclature)’는 천사의 꽃 향이라 불리는 ‘애플로레스’ 향수를 판매한다. 투명한 유리병 케이스에 각 향기를 구성하는 고유의 분자 패턴이 홀로그램으로 새겨져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
에탐은 신상품 ‘발렌티나(VALENTINA)’의 나이트 드레스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안하고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에탐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속옷파우치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네일하트 젤네일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기본 란제리부터 섹시한 나이트드레스, 트렌디한 바디수트, 편안한 홈웨어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이너웨어가 준비됐다.
좋은사람들의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섹시한 호피 디자인, 화사한 컬러 등을 활용해 특별한 날 연인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플 속옷’을 선보였다.
|
저중심 설계로 양 옆에서부터 볼륨을 모아줘 볼륨감 있는 가슴골을 연출할 수 있다. 팬티는 3종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호피 무늬가 돋보이는 남성용 드로즈도 출시됐다.
섹시쿠키 ‘기프트투유 브라’는 블랙과 핑크·블랙과 민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레이스 브라로, 밸런타인 시즌은 물론 다가올 봄에도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이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에는 빌트인에어 몰드를 적용해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며, 슬립과 팬티 4종 등도 함께 구성돼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남성용 ‘기프트투유 드로즈’는 블랙 망 소재를 사용한 포인트 라인이 옆면부터 뒷부분까지 이어지는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