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지원 거래소 이사장, 화훼농가 돕기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동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326010016799

글자크기

닫기

오경희 기자

승인 : 2020. 03. 26. 13:29

정지원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26일 코로나 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정지원 이사장이 26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정 이사장은 박원순 서울시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금융투자협회 나재철 회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다음 대상자로 한국상장회사협의회 정구용 회장, 코스닥협회 정재송 회장, 코넥스협회 김군호 회장을 추천했다.

정 이사장은 “최근 화훼농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졸업식·입학식 등 봄철 행사 취소로 고충을 겪고 있다”면서 “전염병의 불안과 공포에서 잠시 벗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돌아보며 코로나 19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 바라고, 이번 기회에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희망의 의미를 담은 꽃과 함께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일상의 회복과 건강을 염원하는 의미에서 마음을 안정시키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향기를 지닌 프리지아를 골랐다”고 덧붙였다.
오경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