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원은 올 한해 매월 신제품을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고 △월간 십일절 △브랜드 딜 △브랜드 위크 등 11번가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또한 11번가의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이 구매 전 제품 효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다.
회사는 11번가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차용품 고관여 고객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신규 고객 유입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쿠폰 발송 등 고객 맞춤형 광고를 전개키로 했다.
이금영 불스원 영업본부장(전무)은 “최근 비대면 쇼핑 트렌드를 따르는 차량 관리 용품 구매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이커머스 시장 내 불스원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