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차승원·이서진·유해진의 나이 차이는? ‘삼시세끼5’ 출격에 ‘관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61401000829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0. 06. 14. 09:37

aaasdd
차승원(왼쪽부터), 이서진, 유해진 /사진=아시아투데이 DB
배우 이서진이 ‘삼시세끼’에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이서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5’에 멤버들과 통화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게스트 출격을 예고했다.

이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접하고 이서진에게 전화를 걸었다. 유해진이 “여기 백숙 먹기에 딱 좋은 곳이 있다. 들어올 때 닭고기를 사와라”라고 요청하자 이서진은 “안 그래도 고기 박스로 가져가려 했다”면서 “손호준에게 전복이나 캐놓으라고 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손호준은 “벌써부터 일을 시킨다”라고 말하며 능청을 떨었다.

이서진은 1971년생으로 50세다. 유해진은 1970년생으로 이서진보다 한 살 많은 51세다. 하지만 이서진이 1월생으로 빠른 71년생이라 허물없이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영화 ‘완벽한 타인’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마찬가지로 유해진과 동갑인 차승원의 나이 역시 51세다. 비슷한 나이의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격하는 만큼 이들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