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버스, 마켓컬리 추가 입점 기념…최대 70%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02010001005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1. 07. 02. 09:01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7월 한 달간 마켓컬리 추가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입점 품목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면역비타민 키즈 구미’, 하루 한 알로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플러스 종합비타민’, 하루 한 포로 간편한 면역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면역엔 알로에 베라’ 등 3종이다.

[이미지] 소버스, 마켓컬리 추가 입점 기념 프로모션 (수정본)
입점 기념으로 입점 제품 3종에 한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켓컬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장건강·피부건강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를 스틱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면역엔 알로에 베라’는 70% 할인 판매한다.

지난 2월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첫 선을 보인 ‘면역비타민 키즈 구미’는 45%,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해 활력 보충은 물론 원활한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플러스 종합비타민’은 50% 할인 판매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버스 제품 라인을 추가 입점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춘 라이프스타일 맞춤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