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비대면 의료 진료 서비스 어플 ‘온닥터’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28000939185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2. 28. 09:52

통합형 헬스케어 플랫폼 ‘주식회사 온닥터’가 피부성형 플랫폼 및 비대면 의료 진료 서비스 어플인 ‘온닥터’를 출시했다.

온닥터는 비대면진료, 이벤트, 후기톡, 포인트몰 등으로 크게 4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온닥터는 온택트시대에 맞춰 ‘비대면진료’(원격진료, 처방, 약 배송)를 통해 병원에 방문하지 않아도 의사에게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로 처방전을 받아서 약국으로부터 집까지 약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병원들의 시술 정보 및 혜택을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정보를 제공하며, ‘후기톡’은 온닥터를 통해 시술 받은 이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병원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몰’은 출석체크, 룰렛, 객관식, 주관식, 이미지 퀴즈 등을 통해 온닥터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및 티켓을 제공하며, 해당 포인트로 각종 기프티샵에서 교환이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온닥터 관계자는 “온닥터는 하나의 앱에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후 통합형 헬스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기술을 고도화시켜 대한민국 최초로 의료 슈퍼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온닥터 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