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엘앤씨, 인테리어 필름 ‘보닥’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4010008078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2. 04. 14. 10:36

현대엘앤씨_보닥_'홀로그램 UMI' 시리즈_UMI05
현대엘앤씨, 보닥 ‘홀로그램 UMI’ 시리즈 /제공=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엘앤씨는 인테리어 필름 ‘보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보닥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점착 처리가 된 표면 마감재다.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문·가구 등 실내공간에 부착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DIY)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총 94종이다.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천연 코르크의 질감을 살린 ‘리얼 코르크’,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색채감을 표현하는 ‘홀로그램 UMI’, 스크래치와 지문에 강한 특수 표면 가공 처리를 한 ‘안티 핑거프린트’ 시리즈 등이다.

현대엘앤씨는 인테리어 필름 ‘보닥’ 전용 웹사이트를 새로 공개한다. 새 웹사이트에서는 보닥 신제품 94종을 포함한 총 450여 종의 보닥 제품들의 패턴 무늬, 컬러, 특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거실·침실·주방 등 예시 공간에 보닥 제품을 미리 적용해보는 ‘시뮬레이션 기능’과 ‘가상현실(VR) 온라인 전시장’도 선보인다.

현대엘앤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닥 전용 웹사이트에서 30일까지 ‘맵시나는 나만의 주방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한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시공 전문가가 주방을 보닥 제품으로 리폼해준다.

현대엘앤씨 측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