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7월 합병을 통해 신규 편입된 기프트 커머스 사업부문과 협업해 추진하는 콜라보 마케팅 프로젝트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첫 브랜드로 낙점됐다. 20일 첫 출시 방송이 진행된다.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 상품을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은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담은 스파이시한 닭다리살 순살 치킨이다.
방송 중 구매한 구매자의 휴대전화번호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되며 근처 맘스터치 매장에 방문해 실제 상품으로 교환해 이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