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유통센터, 소상공인 지원 라이브커머스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1901001178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08. 22. 09:00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2일 소상공인 지원 라이브커머스 '히든셀러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든셀러를 찾아라'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소상공인 제품을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홍보해 주는 사업의 일환으로 그립컴퍼니와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한 소상공인들이 직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 후 판매 실적 등 그 결과로 경쟁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총 19회를 진행한 후 11월 말 최종 우승자를 가릴 계획이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그립에서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한 소상공인들에게는 그립에서 라이브 진행 시 △판매쿠폰 지원△수수료 인하 △특별기획전 참여 등의 혜택도 지원된다.

이번 라이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전용 플랫폼 가치삽시다와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는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최신 유통채널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이후 직접 도전하며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