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지방중기청, 서울 주요 창업지원 연간캘린더 제작·배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301000183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3. 05. 03. 14:34

80개 창업지원기관에 배포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3일 2023·2024년 서울 주요 창업지원 연간캘린더를 제작해 서울지역 약 80개 창업지원기관에 배포했다고 밝혔다.

서울지방중기청은 올해로 세 번째 연간 창업캘린더를 제작했다. 연간 창업캘린더는 서울지역 14개 주요 창업지원기관의 올해 4월부터 내년 3월까지의 지원 계획을 담고 있다. 올해 예비창업패키지·초기창업패키지·창업도약패키지 주관기관의 기업 선정이 시작되는 4월을 기점으로 해 기관별 연간 주요 사업을 수록했다.

서울지방중기청은 흩어져 있는 창업지원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매월 서울창업캘린더를 제작·배포하고 있으며 온라인 서울창업캘린더 웹사이트 운영을 통해 창업기업에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창업기업들이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미리 연간 지원 사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연간 창업캘린더도 제작해 창업지원기관에 배포하고 있다.

서울지방중기청 홈페이지 알림소식·서울창업캘린더 메뉴에서 연간 창업캘린더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정확한 일정 정보는 매월 제작·배포하는 월간 창업캘린더 포스터 또는 온라인 서울창업캘린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권 서울지방중기청장은 "연간·월간 창업캘린더를 통해 많은 창업기업이 적절한 시기에 꼭 필요한 사업지원을 받아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월간 창업캘린더 제작에도 더 많은 창업지원기관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