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부 동행축제 일환” 공영홈쇼핑, 지역상권활력 프로젝트 추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22010012391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05. 22. 19:00

1
/제공=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추진하는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연중 캠페인 '지역상권활력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첫 번째 지역으로 '이태원 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는 중기부의 동행축제를 통해 지역경제에 실질적인 힘을 싣는 대국민 지역상권 홍보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제1탄 이태원 편에서는 지난 3월부터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와 중기부가 추진하고 있는 'Hey(헤이) 이태원'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태원 지역상권활력 홍보영상물 '헤이 이태원'을 제작하고 TV 방송을 비롯해 공영라방, 유튜브, SNS 등에 노출한다. TV 채널을 통해 송출하고 앞으로 지속 노출해 나갈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모바일앱에서는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태원 지역 상가에서 사용한 영수증 인증 확인 시 공영홈쇼핑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공영라방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이태원 퀴논길 상가들을 찾아가 라이브로 중계한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지역상권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모든 채널을 통해 1탄 이태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