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기웅,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7010016507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3. 09. 27. 11:00

오기웅 중기부 차관, 대전 후생학원을 방문해 생필품과 중기부 직원 성금 전달
1
오기웅 중기부 차관(왼쪽)이 27일 대전시 서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 후생학원을 방문해 위문금과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중기부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은 27일 추석을 맞이해 대전시 서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 후생학원을 방문해 위문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나눔 문화를 확산을 위해 중기부가 매년 후원하는 행사로 후생학원과는 중기부가 2011년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물품을 기부한 것이 계기가 돼 1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오기웅 차관은 이날 미취학 아동·초등학생, 중고등학생의 생활공간을 둘러보고 전통시장 장보기로 구입한 간식·생필품과 함께 중기부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온누리상품권도 기부했다.

오 차관은 "사명감으로 헌신해 온 원장님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아동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기부는 매년 추석·설 명절에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금·물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소속기관 16곳도 인근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행복한 동행'을 실천하고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