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가디스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 '플렉스 컨템포러리 라이프(Flex Contemporary Life)'를 컨셉으로,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도시의 모던한 일상을 강조했다.
로가디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가장 잘 전달할 인플루언서로 배우 김지석을 선정했다.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셋업과 함께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업계에서 로가디스는 셋업 최강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로가디스는 지난해 100% 가까이 매출 신장을 기록한데 이어 올 9월말 기준으로 전년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
이승제 로가디스 팀장은 "젊은 층 사이에서 '셋업은 역시 로가디스'라는 공식이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며 "기대에 부응하기위해 업그레이드된 셋업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합을 통한 신규 스타일로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