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
/ 앰비션플랜 |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앰비션플랜이 2024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등 수행기관에서 제공하는 분야별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해당 사업 참여는 최근 3년 평균 매출액이 120억원 이하인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년 동안 최대 2000만원 규모의 바우처를 지원받는 것이 가능하다. 신청은 각 지방중소벤처기업청 개별공고 이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2024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앰비션플랜은 혁신바우처 사업 중에서도 마케팅 홍보를 지원한다. △온라인 매체 광고 △미디어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 채널운영 △홈페이지 제작 △영상 제작 △옥외광고 등의 마케팅 진행이 가능하다.
앰비션플랜은 단순히 온라인 광고를 대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업 확장도 꾀하고 있다. 현재 밀키트, 소비재 e커머스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바이럴 플랫폼을 개발 및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론칭할 예정이다.
김준식 앰비션플랜 대표는 "바우처 수행 기관으로 선정돼 국내 기업들을 위해 정량적인 그로스 마케팅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정성적인 응대,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통해 같이 성장을 꿈꿀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