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일유업,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토마토 넣은 음료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3010014306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7. 23. 11:38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 선봬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_1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가 들어간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카는 해발 4000m 이상의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라는 식용식물로 영상 10도에서 영하 10도가 오가는 기온차와 강한 햇볕과 바람이 몰아치는 험준한 암석지대에서 자란다.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특히 페루산 블랙마카는 연간 극소량만 생산되는 귀한 원료다.

이번 신제품에는 페루산 블랙마카 추출분말이 고함량으로 2000mg 함유됐다. 특히 고압처리 공법으로 필요한 유효 영양소만 농축시킨 젤라틴화 분말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또한 토마토 2.5개에 달하는 영양을 가득 담아 높은 함량의 라이코펜 1만μg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E도 많다.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를 했다. 매일야채 125mL 한 팩을 마시면 야채 251g을 섭취할 수 있다. 이는 한국인 1일 평균 야채 섭취량인 약 309g 기준 시 하루 1개만 마셔도 야채 섭취 권장량 100%를 흡수하는 것이다.

매일야채는 토마토와 당근이 한 팩에 각각 2.5개 분량 수준으로 원물 그대로의 영양이 담긴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신제품을 포함해 '토마토의 힘'과 '당근의 힘' 총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함량의 페루산 블랙마카와 토마토를 넣은 최적의 조합으로 체력과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된 프리미엄 과채주스"라며 "에너지 충전과 건강관리가 필요할 때나 피곤한 때, 땀 흘리는 운동 후 간편한 영양보충이 필요할 때 추천하는 최고의 음료"라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