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집에서도 척추 관리를!” 세라젬, 마스터 V 컬렉션 신규 캠페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4010002507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4. 04. 09:15

마스터 V9·V7·V4 등 마스터 V 컬렉션 소개
ㅇ
마스터 V9 이미지./세라젬
세라젬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의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라젬이 설문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을 통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척추 건강에 대한 관심도는 76.9%·중요도는 94.6%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척추 건강 관리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경우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라젬은 이 같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 관리를 통해 척추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학업에 집중하는 딸,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남편 등 가족 구성원들의 일상과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활용한 척추 건강 관리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라는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마스터 V9·V7·V4 등 마스터 V 컬렉션을 한 화면에 담아 제품군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마스터 V9은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효능을 인증 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건강 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헬스케어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건강 습관을 생활화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