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창립 58주년 기념 우수 협력사 시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4010002571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4. 04. 09:51

9개 협력사, 55개 대리점 대상 총 3억8200만원 금융지원
상생의 가치와 동반성장 의식 제고 위해 올해로 35회째 시행
사진_롯데웰푸드 CI
롯데웰푸드는 4월 3일 창립 58주년을 기념해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한해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데 적극 협력한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시상을 통해 9개 협력사, 55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상패를 전달하고 총 3억8200만원 상당의 금융 지원을 진행했다. 선정된 기업은 삼광식품, 유창성업, 에스디푸드, 하이푸드텍, 동화, 오래식품, 선일이씨티, 신우에프에스, 유래코 등이다. 이들 기업은 원가 절감, 매출 기여, 신제품 기여, 클레임, 기술 및 에너지 환경, 원료 및 포장재 등 다양한 부문에서 각각 높은 기여도를 인정받았다.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롯데웰푸드 제품의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한 대리점들에도 시상이 이어졌다. 매출 규모와 손익 등 여러 기준을 공정하게 검토했다는 설명이다.

우수 협력사 시상식은 올해로 35회를 맞은 롯데웰푸드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젝트다. 협력사와 함께 양질의 제품을 안전하고 바르게 생산해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공동의 목표와 상생의 가치를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매년 지속 전개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에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지난 한 해 롯데웰푸드와 함께해준 모든 협력사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며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