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비주페르소,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테즈’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0000940561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4. 10. 09:46

리네아(LINEA) 컬렉션. /비주페르소
은평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해 있는 비주얼 감성 기반 주얼리 회사 비주페르소가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새로운 주얼리 브랜드 ‘테즈(TEZ)’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테즈 주얼리팀은 “브랜드 슬로건인 Transcendent, Essence, Zest는 최근 주얼리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핵심 요소를 반영한 것”이라며 “특별한 날보다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뉴트럴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컬렉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즈는 일상 속 순간에서 느껴지는 감정과 형태의 조화를 주얼리에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과 면이 어우러진 단순한 구조와 고급스러움을 더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데일리 주얼리 라인을 완성했다.


특히 젠더리스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MZ 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다양한 컬렉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주페르소

테즈의 첫 번째 컬렉션 ‘리네아(LINEA)’는 금속 특유의 거칠면서도 유동적인 표면 질감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선적인 요소를 강조한 텍스처를 통해 감각적인 실루엣을 구현한 이번 컬렉션은 실버 주얼리와 14K 골드 주얼리로 구성돼 있다.


테즈 주얼리는 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