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의 신예 패션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의 이름을 따 탄생했다. KT알파 쇼핑이 단독으로 기획, 생산, 유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한프랑스대사관 산하 비즈니스프랑스와 프랑스패션협회가 프랑스의 유망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한국 홈쇼핑 진출을 적극 지원하면서 성사됐다.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촉망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기하학적인 패턴과 독창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인다. 2023년 주한프랑스대사관과 프랑스패션협회의 초청으로 한국에 첫발을 내디딘 후 '서울패션위크' '리스트쇼룸서울' 등에 참여하며 한국에서의 협업 기획을 보색했고, 마침내 KT알파 쇼핑과 함께 본인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새미 보이트는 이번 2025년 S·S 시즌 출시 예정인 여성 의류 5개 라인업에 대한 기획과 디자인 디렉팅 총괄을 맡았다. KT알파 쇼핑은 TV홈쇼핑의 주요 타깃인 4060 여성 고객 니즈에 맞게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그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재해석했다.
첫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에 진행되며,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을 공개한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이번 신규 브랜드는 프랑스 패션의 감각적이고 풍부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하면서 한국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해 다양한 패션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