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알파 쇼핑, 佛 디자이너 협업 ‘새미 보이트’ 국내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0010006250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4. 10. 13:31

공동 기획 브랜드…15일 첫방송서 '썸머 쿨인견 니트' 판매
[사진2-1] 새미 보이트 론칭 첫 방송 녹화 현장
KT알파 쇼핑은 프랑스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 '새미 보이트'를 오는 15일 국내 최초로 독점 론칭한다.
KT알파 쇼핑은 프랑스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 '새미 보이트'를 오는 15일 국내 최초로 독점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의 신예 패션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의 이름을 따 탄생했다. KT알파 쇼핑이 단독으로 기획, 생산, 유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한프랑스대사관 산하 비즈니스프랑스와 프랑스패션협회가 프랑스의 유망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한국 홈쇼핑 진출을 적극 지원하면서 성사됐다.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촉망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기하학적인 패턴과 독창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인다. 2023년 주한프랑스대사관과 프랑스패션협회의 초청으로 한국에 첫발을 내디딘 후 '서울패션위크' '리스트쇼룸서울' 등에 참여하며 한국에서의 협업 기획을 보색했고, 마침내 KT알파 쇼핑과 함께 본인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새미 보이트는 이번 2025년 S·S 시즌 출시 예정인 여성 의류 5개 라인업에 대한 기획과 디자인 디렉팅 총괄을 맡았다. KT알파 쇼핑은 TV홈쇼핑의 주요 타깃인 4060 여성 고객 니즈에 맞게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을 그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재해석했다.

첫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에 진행되며,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을 공개한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이번 신규 브랜드는 프랑스 패션의 감각적이고 풍부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하면서 한국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해 다양한 패션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3-1]새미 보이트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 모델 화보컷-horz
새미 보이트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 4종' 화보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