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S25, 북미 품절템 스포츠 음료 ‘프라임’ 단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401000778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4. 14. 10:45

구독자 5000만명 KSI와 로건 폴 공동 개발 상품
100만개 순차적 판매…스포츠 음료 시장 주도권 확보
[이미지3] GS25에서 선보이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스포츠 음료를 모델이 들고 있다
GS25에서 모델들이 16일부터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하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 스포츠 음료를 소개하고 있다.
GS25는 영미권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글로벌 인기 스포츠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오는 16일부터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5000만명에 달하는 세계적 유투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드다.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청소년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GS25가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1만2000개 전량 완판했으며, 올 1월에도 사전예약 3만개, 오프라인 한정 물량 3만개 포함해 총 7만여 개가 단기간에 품절되며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도 확인했다.

이번 정식 출시에서는 인기가 좋은 1~3위 제품, 총 100만 개 물량을 단계적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프라임아이스팝' '프라임블루라즈베리' '프라임레몬에이드' 등 3종이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코코넛워터를 기본 베이스로 한 저칼로리, 저당 이온음료로, 가볍고 깔끔한 맛은 물론 비타민, 전해질 등 건강요소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25는 이번 단독 출시로 스포츠 음료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글로벌 트렌드 상품으로 곡개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GS25의 스포츠 음료 매출은 2023년 14.8%, 2024년에는 18.4%, 2025년(1~3월) 16.3%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글로벌 콘텐츠와 건강 트렌드가 결합된 대표 사례"라며 "이번 GS25 단독 출시로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음료 시장에서 GS25만의 독보적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