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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서울중기청 등 13개 지방중기청이 공동으로 주관해 진행하며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매월 다른 주제로 개최한다. 4월 교육에서는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초점을 맞춘다.
교육은 3시간 동안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되며 이커머스 트랜드·아마존 입점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룬 실제 셀러 성공 사례 소개, 아마존 단계별 입점 절차, 아마존 맞춤형 콘텐츠·노출 방식, 아마존 초기 마케팅·프로모션 활용 전략 등을 학습하는 시간을 가진다.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22일까지 선착순으로 300명을 모집하며 미국 온라인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중기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