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피알 “홍콩 팝업 매장 5만명 다녀가…글로벌 접점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3010013448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4. 23. 09:13

3월 17~30일까지 홍콩 몽콕 모코몰서 2주간 팝업 운영
ㅇ
에이피알 홍콩 몽콕 팝업스토어 현장./에이피알
에이피알은 지난달 17∼30일 홍콩 몽콕의 쇼핑센터 모코몰에서 운영한 자사 브랜드 통합 팝업매장에 약 5만명이 방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 에이피알은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비롯해 에이프릴스킨·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바이오 등 자사 브랜드를 소개했다.

스킨케어와 미용기기·헬스케어·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핵심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현장 한정 기획세트 등도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메디큐브의 인기 제품인 '콜라겐 부스터 세럼'과 에이지알의 미용기기 '부스터 프로' 등이 큰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제품을 체험하거나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대기 순번이 1000번대를 넘어가며 행사 종료 2시간 전에 입장이 마감되기도 했다. 구매 건수도 역대 홍콩 팝업매장 중 가장 많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주요 거점에서 팝업 스토어 등 차별화된 경험과 접점을 지속해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