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유원, ‘5월 동행축제’ 주관사로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901001703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4. 29. 09:11

'소상공인 특별 기획전' 등 추진
1
동행축제 키비주얼.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 '5월 동행축제' 행사에 주관사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유원은 5월 동행축제 행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행복한백화점, 동반성장몰, 소담스퀘어, 인천공항 판판 면세점 등 자체 보유 플랫폼을 비롯한 국내 주요 민간 유통 플랫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대표적으로 온라인에서는 15개 민간 플랫폼들과 연계한 '소상공인 특별 기획전'을 추진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예정이며 동반성장몰(상생형 복지 플랫폼)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기획전이 운영된다. 동행축제 기간 행복한백화점에서는 전체 입점브랜드 한정특가 기획전(최대 80%)을 진행하고 현대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는 우수 중소기업 판매전을 개최한다.

인천국제공항 내 중소기업제품 전용판매장인 판판면세점과 판판샵(목동 행복한백화점·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중소기업 제품 특별기획전과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 등을 운영한다. 전국 9곳 소담스퀘어를 활용해 소상공인에 라이브커머스 등을 지원하고 네이버쇼핑, 롯데온, 지마켓 등 민간 유통망과 함께하는 온라인 기획전도 추진한다.

이태식 한유원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3월에 이어 부진한 내수를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하는 올해 두 번째 동행축제로서 주관사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5월 동행축제 세부 정보는 동행축제 누리집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