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901000338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5. 09. 08:50

브랜드 신뢰·재구매 의도 등 높은 점수로 축산물 도매 플랫폼 1위
동원홈푸드
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이영상 동원홈푸드 대표(오른쪽)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왼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이다.

금천미트는 이번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브랜드 애착·재구매 의도·타인추천 의도·전환 의도 등 5개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금천미트는 정육점·식당 등 전국 19만 고객에게 한우·한돈·수입육 등 1000여개의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원료육의 구매부터 가공 및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전국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갖춰 품질과 신선함을 보장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인 금천미트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축산물을 통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