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플로, 모니모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23010011673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5. 23. 09:05

삼성금융 고객에 차별화된 음악 경험 제공
[사진자료] 음악플랫폼 플로(FLO), 삼성금융 통합 금융 플랫폼 ‘모니모’ 제휴 프로모션
/플로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는 이달 말일까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금융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로만의 차별화된 음악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음악과 함께하는 금융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플로의 이용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니모 앱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앱 내 '쿠폰함' 메뉴에서 오는 31일까지 'FLO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플로 앱의 이용권 메뉴에서 등록해 사용 가능하며 플로의 모든 곡을 무료로 30회 감상할 수 있다.

플로는 국내 음원 플랫폼 중 최다인 1억 곡 이상의 음원 라이브러리와 자체 개발한 AI 음악 추천 기술을 기반으로 하나카드 앱 '하나Pay(하나페이)'와 'iM뱅크(옛 대구은행) 등 금융권과의 지속적인 서비스 제휴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하고 있다.

이에 앞서 연내 출시 예정인 LG전자의 'AI홈 허브'에 파트너사로 참여했으며, 이외에도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 시스템과 AI 서비스 연동을 확대하는 등 경계 없는 B2B 비즈니스 협업을 통해 국내외 파트너사와의 시너지를 적극 창출하고 있다.

김수정 드림어스컴퍼니 마케팅팀 리더는 "지난해에 이어 모니모와 또 한 번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음악과 금융의 새로운 접점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플로는 금융을 비롯한 테크,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B2B 파트너십을 강화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누구에게나 플로만의 차별화된 음악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