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오롱FnC 쿠론, ‘베이글’ 라인 인기…“여행가방도 모듈화 시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3001001607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 최영 인턴 기자

승인 : 2025. 05. 30. 16:10

‘나만의 트래블 세트’…바퀴 커스터마이징
캐리어, 누적 판매율 57%…리오더 돌입
쿠론_베이글 라인_캐리어_연출 컷 (2)
쿠론이 선보인 베이글 라인 캐리어./코오롱인더스트리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여행 라인 '베이글'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쿠론의 베이글 라인은 여행가방도 개성과 취향에 맞춰 꾸미는 '모듈형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달 초 연휴를 기점으로 판매 반응이 높아졌으며 다음달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수요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러 라인 중에서도 캐리어는 2개 스타일, 5개 종류로 구성되며, 100% 독일산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가볍고 단단한 보호력이 특징이다. 또한 바퀴는 무소음에 어떠한 지형에서도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하며 내부는 공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은색 26인치 캐리어는 출시 이후 누적판매율 57%를 기록하며 재주문에 돌입했다. 기내용 20인치 캐리어도 40%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인다. 두 제품은 빨간색 바퀴가 포인트로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인기에 힘입어 쿠론은 바퀴만 별도 교체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키트도 출시할 계획이다.

가방 제품군도 판매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숄더백, 백팩, 토트백 등 총 7개 스타일, 17개 종류 가방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백팩의 경우 누적 판매율 40%를 기록 중이다.
이창연 기자
최영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