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1층 MLB △지하 1층 MLB키즈 △2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듀베티카 및 세르지오 타키니 브랜드 매장 등으로 구성됐다.
1층 MLB 매장은 의류·슈즈·액세서리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오픈형 구조로 시즌 신제품과 한정 컬렉션을 빠르게 선보이는 '큐레이션 존'을 마련했다. 지하 1층 MLB키즈는 '패밀리 존'을 콘셉트로 키즈 라인 전용 공간으로 꾸몄다.
2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장은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아웃도어 테크웨어 중심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를 구현했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아 전통과 현대적인 감성을 조화롭게 담았고 세르지오 타키니는 스포츠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내세웠다.
F&F 관계자는 "이번 플랫폼은 단순 리테일 매장을 넘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