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그십 논현은 한샘이 지난 55년 간 쌓아온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집약한 공간이다. 한샘은 △오랫동안 한국인의 삶을 연구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온 진정성 △삶을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변화시킨 기능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공간과 어울리는 상품을 개발해 온 유연성을 키워드로 가장 한샘다운 매장을 기획했다.
한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철학과 고객 경험이 깊이 있게 구현된 공간이다. 플래그십 논현은 1층을 오픈형 고객 라운지로 꾸미고 방문 고객에게 발렛파킹 서비스와 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친바흐와 도무스를 포함한 최신 상품을 전국 최대 규모로 전시할 계획이며 각 상품을 쉽게 비교해 볼 수 있도록 갤러리형·라이브러리형 전시 전략을 채용했다. 플래그십 논현은 총 8층으로 구성됐다.
한샘 관계자는 "플래그십 논현은 1층 라운지부터 8층 수입가구까지 '원스탑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