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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시스메디칼 |
이번 행사는 ㈜제이시스메디칼의 글로벌 전략 확대의 일환으로 지난달 19일부터 21일까지 총 사흘간 인도 주요 도시인 ▲ 뉴델리 ▲하이데라바드 ▲뭄바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지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문의를 비롯한 업계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 기간 동안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인 덴서티(DENSITY)를 처음으로 인도 시장에 소개하였고, 제품의 핵심 기술과 임상 효과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Hands-on 및 Q&A 세션을 이어가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론칭을 통해 인도 내 영향력 있는 의료진(KOL)을 중심으로 제품 인지도를 확산하는 계기가 됐으며, 스킨노베이션과의 협업을 통해 현지 마케팅 및 유통 기반도 한층 강화됐다. 현지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고주파 기기 덴서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향후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론칭 행사를 통해 '덴서티'가 인도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장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빠르게 성장 중인 인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인도 전역으로의 제품 확산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꾸준한 마케팅과 교육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RF), 초음파(HIFU) 등 다양한 미용의료기기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으며, 특히 R&D 인력과 인프라에 대한 적극적 투자로 높은 기술 수준과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