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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맞아 고객가치 중심 경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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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6. 17. 12:31

소통 및 신뢰 중심 전략 본격화
멤버십 프로그램 등 브랜드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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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40주년을 맞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접점 강화와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선다.

17일 한성자동차는 고객과의 관계를 한층 더 확장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 경험과 브랜드 소통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985년 국내 최초의 수입차 법인 창립을 시작으로 1987년 강남 신사동에 전시장과 사무실을 개설하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네트워크를 전국 단위로 확장해왔다.

현재는 전국 19개 전시장, 19개 서비스센터, 7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최대 규모의 딜러사로 자리하고 있다.

전국 네트워크 확대와 함께 KS 인증 획득과 서비스 혁신 대통령상 수상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전방위적 노력을 이어왔다. 13년간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을 운영하며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또한 다음달 초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초청 프로그램 '한성자동차 컬처 보야지x앰배서더'를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앰배서더가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새로운 일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과 한성자동차가 함께한 지난 시간을 되짚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SNS 사진 공모전, 브랜드 철학을 담은 인터뷰 시리즈, 창립 40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관련 디지털 콘텐츠 등 고객 참여형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전개된다.

하반기에는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통합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도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차량 운행·관리 혜택을 넘어 호텔, 골프장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혜택을 통해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40년은 고객과의 신뢰로 성장해 온 시간이었다면, 앞으로의 40년은 고객과 함께 가치를 만들어가는 여정이 될 것"이라며 "보다 정교한 고객 중심 프로그램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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