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마트24,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7010008410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6. 17. 17:44

다양한 빵과 디저트 상품 지속 확대 계획
0008315707_001_20250617103815287
이마트24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 상품 3종./ 이마트24
이마트24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Bakery of the Day)'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빵 매출이 매년 신장세를 보이는 만큼 편의점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카테고리로 판단했다. 실제로 전년 대비 이마트24의 빵 매출은 2023년 25%, 2024년 17% 등 매년 증가하고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현재까지 디저트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2위를 차지했다.

선보이는 'BOTD' 상품은 3종으로, 이마트24는 'BOTD' 브랜드를 통해 맛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빵과 디저트 상품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명수 이마트24 HMR팀 MD는 "맛있는 빵과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매년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형태의 BOTD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