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최근 리뉴얼 론칭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의 품질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행사를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했다. 1부에서는 프리미엄 VIP 마케팅 전문가 조지아 조지아컴퍼니 대표가 진행을 맡아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인테리어 오피니언 그룹 20명에게 키친바흐의 출시 배경을 설명하고 실제 상품을 살펴보는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부 행사에서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하는 스튜디오 종사자와 한샘 대리점 대표 등 40명을 초청해 키친바흐의 가치를 소개하고 상품에 대한 체험과 질의 응답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키친바흐는 한층 강화된 품질 기준과 커스터마이징(맞춤 제작) 서비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다.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고 글로벌 브랜드의 하드웨어와 철저한 품질·안전검사를 통해 맞춤 키친을 제안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리뉴얼된 키친바흐를 선보이고 다방면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