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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으로 한 이유는 올해부터 발간 연도가 아닌 보고 대상 연도를 기준으로 보고서를 발행하기로 한데 따른 것이다. 이번 보고서에는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과 기반, 10대 중대 이슈, 경제·사회·환경 성과 등이 담겨 있다. 올해 보고서는 발간 20년을 맞아 지속가능경영의 발자취와 약속을 담은 스페셜 리포트를 수록했다. 이를 통해 창립 55년을 맞은 유한킴벌리가 어떻게 경제·사회·환경의 조화로운 성장을 추구해 왔는지, 지속가능경영이 어떻게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내재화됐는지를 공개했다.
유한킴벌리는 이번 보고서에서 이해관계자가 중요시하는 이슈가 시대별로 어떻게 변모해 왔는지를 분석해 시사점을 도출했으며 이해관계자의 기대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통해 실천되고 있는지 크리넥스 등 지속가능제품 사례를 통해 살펴봤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기업과 사회·환경 모두를 위한 성장을 추구해 갈 수 있도록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