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안산 징검다리지역아동센터 주방 리모델링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801000419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7. 08. 08:54

징검다리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한끼’ 행사 진행
1
한샘은 지난 6월 26일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징검다리지역아동센터에서'함께한끼' 행사를 진행,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샘은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징검다리지역아동센터의 주방 공간개선을 완료하고 이를 기념해 아이들과 간식을 만들어 나눠먹는 봉사활동 '함께한끼'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함께한끼 행사는 지역 사회를 위한 공간개선 사업과 임직원 봉사를 함께하는 한샘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역아동센터나 장애인보호작업장 등의 공간을 개선하고 소속 인원과 한샘 임직원이 함께 식사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교류한다.

이번 함께 한끼 행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샘은 수납공간이 부족하고 싱크대 높이가 낮아 조리할 때 불편함이 컸던 기존 주방 공간에 한샘의 주방 가구를 새롭게 설치하고 도배 작업까지 함께 진행해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했다

한샘 임직원들은 리모델링이 된 주방 공간을 함께 살펴본 후 아이들과 함께 간식 요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도시락 모양의 키링도 함께 만들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주요시설들의 공간 개선과 임직원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