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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월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출은 올해 1~5월 평균 매출의 20%가량 증가했으며 특히 대표 모델 '클라우드H'는 1월 출시 이후 6월에 월간 기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실적은 지난 1년간 라인업 정비와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브랜드 기반을 다져온 가운데 무더위가 시작되며 기능성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확대된 계절적 요인이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건강하고 안전한 자연 소재만을 사용해 전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가운데 체온과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하는 다양한 천연 소재를 다층 구조로 적용해 여름철 수면 환경에 대응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여름철 통기성과 흡습성을 갖춘 기능성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고기능성 제품 매출이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