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3 릴레이 할인 방식 진행
스벅부터 파리바게뜨·도미노 피자 등
|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에도 SKT를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이다. '빅3 릴레이 할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선호도와 전국 매장 수 등을 고려해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등 제휴 브랜드를 선정했다. 제휴사별로 10일씩 돌아가며 혜택이 제공되며, SKT 고객은 매달 각 브랜드별 1회, 총 3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수량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8월 릴레이 할인은 스타벅스로 시작된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SKT 고객은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9월 30일까지다.
이어 8월 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에 대해 50% 할인이 제공된다.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8월 21일부터 30일까지는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달 주문 시 50%, 포장 구매 시 60% 할인이 적용되며, 각각 최대 2만5000원,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사용 기한은 9월 4일까지다.
이 외에도 SKT는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으로 7월 14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8월 통신요금 50% 할인과 함께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5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혜택은 연말까지 SKT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SKT는 T 멤버십 앱의 메인 팝업, 상단 배너, 퀵메뉴 등을 활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감사제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SKT는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